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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AI 처리

  1) 각 NPC는 Hate List를 통해 분노도가 높은 객체(플레이어 또는 NPC)를 우선 공격하도록 구성 할수 있다.
     : 이러한 처리 만으로 NPC는 기본적인 AI만으로 플레이어에 대한 공격을 처리 할수 있다.
       예를 들어, 몬스터를 직접 공격하는 플레이어와, 해당 플레이어에게 힐을 해주는 플레이어가 있다고
       가정한다면 몬스터는 힐을 해주는 플레이어를 공격할수도 있게 된다.

  2) 전략 및 전술을 위한, NPC간의 적대/우호 관계 및 상하 관계 리스트 구성
     : 이러한 구성을 통해 몬스터가 전투중 도망가야 하는 상황이 발생될때, 자신의 시야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을 선택할수 있으며 만약, 시야중에 자신과 상하 및 우호 관계에 있는 다른 몬스터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처리할수 있다.

  3) NPC 지형 이용
     : NPC의 이동을 위해 A* 또는 네비게이션 포인터등과 같은 정보가 필요하게 되는데, 해당  정보에 지형의
       정보를 설정하여 NPC가 해당 지형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이동하도록  처리 할 수 있다.

  4) NPC의 공격 속성 관리
     : 근접 공격에 유리한 NPC, 원거리 공격에 유리한 NPC 그리고 지원(힐과 같은)에 유리한 NPC등에 따라,
       적대/우호 관계에 따른 처리가 패턴화 될수 있다.

  나열된 구성만으로 기본적인 NPC/AI는 기본적인 전투에 대한 전술을 가지게 되며, 전략 적인 부분에 대한
 구성을 추가 하는데 있어 보다 쉽게 처리할수 있다.